본문 바로가기
기도해 주세요

2018년 01월 기도제목

by 主同在我 2018. 1. 29.

1. 건강을 위해

성정상 운동을 싫어하는 사람인지라, 제 몸에 맞는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정신 차리고 몸 관리하여 삶과 사역에 지장을 끼치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비자연장을 위해

4월이 비자만료인지라 조만간에 비자연장 수속에 들어가야 합니다. 외국인으로서 당연히 해야하는 것임에도 정부시책이 점점 까다로워지다보니 매번 할때마다 조급해지고 불안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나님과 사람에게 긍휼을 입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보종교회를 위해

시골교회 특성상 연세가 있는 분들이 꽤 되는데, 이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몸은 노쇠해질지라도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은 더욱 강렬해갈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특별히, 교인들 가운데 청각에 장애가 있는 분들 (4명), 뇌에 장애가 있는 분이 요즘들어 마음이 많이 쓰이는데, 하나님께서 이분들에게 은혜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성장을 위해서는 복된소식과 은혜의 공급이 먼저입니다. 


4. 사역자훈련학교 아웃리치를 위해

다음달에 예정된 A지역 아웃리치가 은혜 가운데 진행되어, 우리 팀원들도 그리고 방문을 받는 곳의 참석자들도 하나님의 크신 손을 경험할 수 있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국내선 비행기를 두 번 타고 가야하는곳이다보니, 안전문제에도 기도가 필요합니다.


5. 유치원을 위해

그동안 C 선교사님이 보종 교회건물을 빌려 운영하던 유치원이 재정악화로 인해 결국 작년 상반기에 문을 닫고 사역지를 옮기게 되었는데, 유치원 교육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요구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 저희 팀에서 고민 가운데 있습니다. 유치원을 다시 개소하려면, 시골지역으로 올수 있는 교사인력과 인건비 등 운영가능한 여건들이 마련되어야 하는데 현재 저희 팀의 상황만을 보았을때는 가능한 일이 아니라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은 무엇인지를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6. 팀 사역을 위해

저희 가족과 문 목사님과의 팀 사역이 5년차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협력사역이란 것이 정말 주님의 

'기도해 주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4월 기도제목  (0) 2018.04.16
지방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0) 2018.02.22
9월 기도제목  (0) 2017.09.20
2017년 4월 기도제목  (0)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