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네시아 찬양

찬양) Raja dalam Hidupku

by 主同在我 2010. 4. 5.
최근, 인니찬양을 듣다가 소개할 생각이 들어 이렇게 올립니다
별 기대 없이 접하게 된 찬양이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좋으네요
뭐, 개인적인 성향과 취향이 있겠지만
함 들어보심이.....

참!! 혹시 저작권 관련되어 문제가 된다면 즉시 삭제하도록 하겠사오니
문제가 있으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ilakan hubungi melalui situs maupun surel saya,
 kalau artikel ini dianggap melanggar hak cipta Anda)

Raja dalam hidupku                 

(작사/곡 프랭키 시홈빙)               

 

Engkau hebat Engkau dahsyat

Terbukti bagiku

KekuatanMu perkasaMu

Tiada yang melibihi

Tiada Ku takut lagi berjalan bersamaMu

Tiada yang dapat mengalahkan kita

Reff)

Tak ‘kan kuragu serahkan hidupku kepadaMu

Oh Yesusku, Kau raja dalam hidupku

S’luruh hidupku hanyalah milikMu kekasihku

Oh Yesusku, Kau raja dalam hidupku

 

당신은 놀랍습니다, 당신은 경외로우신 분입니다

내게 (그 모든 것이 이미) 드러났습니다

당신의 힘, 당신의 권세를

뛰어넘어설만한 것은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걷는 한 나는 다시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당신과 나를 패하게 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후렴)

나는 당신에게 나의 인생을 맡기는데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오 나의 예수님, 당신은 내 인생의 왕이십니다

내 모든 인생은 내 사랑, 오직 당신의 것입니다

오 나의 예수님, 당신은 내 인생의 왕이십니다

'인도네시아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nta yang Murni  (3) 2010.04.08
Kubersyukur padaMu  (0) 2010.04.08
Satu yang Layak  (0) 2010.04.08
Yesus, Kuberseru  (0) 201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