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네시아 찬양

찬양) 할렐루야를 외치네 (Ku nyanyi Haleluya)

by 主同在我 2016. 12. 23.

Ku nyanyi Haleluya

Bapaku datang, menyembahmu disini 

아버지께 경배하러 나 여기 왔습니다

Kupercaya Kau ada bagiku 

당신이야말로 나의 분깃임을 나는 믿습니다

Bapaku datang, menyembahmu disini 

아버지께 경배하러 나 여기 왔습니다

Kupercaya Kau ada bagiku 

당신이야말로 나의 분깃임을 나는 믿습니다


Tak usah ku takut, sbab Kau besertaku 

난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하시므로

Tak usah ku bimbang, Kau di dalamku

난 방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내 안에 거하시므로

Tak usah ku cemas, Kau penghiburku 

난 염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의 위로자이시므로

Saat ku lemah, Kau kuatku

바로 내가 약할때, 당신은 나의 강함 되십니다


Kunyanyi haleluya 

할렐루야를 외치리

Kunyanyi haleluya

주님을 찬양하라 외치리

Sungguh Kau hebat 

진실로 당신은 놀라우시며

Ajaib perkasa perbuatanmu (dihidupku)

(나의 삶 속에) 행하신 당신의 일은 경이로움 자체이십니다

'인도네시아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양) Kemurahan Tuhan /주님을 경배합니다  (0) 2017.10.02
찬양) Yesus Kristus Tuhan  (0) 2017.02.07
찬양) Penyelamatku  (3) 2016.09.08
찬양) Dia Sanggup  (0) 201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