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해 주세요

12월 기도제목

by 主同在我 2016. 12. 23.

1. 내년 초 비자연장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매년 연장수속을 받아야 하는 비자이지만, 규정들이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어,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2. 동재, 동진이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아이들 성적문제로 몇 차례씩 교장실에 불려가다보니 이 역시 은근히 스트레스가 되고, 그 스트레스가 아이들과 사역 가운데 흘러가더군요. 인도네시아 말도, 그렇다고 영어나 한국어도 자기들 나이보다 한참 뒤쳐진채로 견뎌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지만, 저희로서는 어찌 해볼 도리가 없네요. 기도해 주십시오.

 

3. 이사할 집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아이들 학교 데려다주고 오는 일에 에너지를 너무 소비하지 않을만한 거리, 사춘기의 동재가 동진이와 방을 따로 쓰고 싶어하는 까닭에 방이 필요하고, 또한, 저희가 사역 때문에 아이들을 집에 두고 다닐때가 잦다보니 무엇보다도 동네 자체가 안전해야 하며, 그를 위한 비용까지 이 역시 기도가 필요한 부분이네요.

 

4.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해주신 덕에 좋은 스텝이 교회에 왔습니다. 아직 견습신분이라 1년 후에는 학교로 다시 돌아가야 하지만, “데스만전도사가 왔고, 또한, 상주 스텝으로 베니라는 교회 청년이 봉사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기반이 든든히 서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예배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삶이 고단한 이들이 예배와 기도모임을 통해 주님의 만지심을 얻고, 또한 더 나아가 진리와 성령의 능력으로 생각과 습관에 변화를 맛보게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5. 하나님께서 지혜와 영력과 사랑의 능력을 더 부어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정말이지, 사역을 하면 할수록 느끼는 저희의 한계가 있습니다. 성냥불같은 불, 밴댕이 속 같은 사랑, 조그만 부채질같은 영력으로는 감당할수 없는 사람들이 우리 앞에 있습니다. 이 배고프고 헐벗은 사람들에게 푸른 초장으로 꼴을 먹일 수 있는 지혜와 영력과 사랑을 부어주시되 넘치도록 부어주시기를 위해 기도해주시기를 간곡히 그리고 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6. 인도네시아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공식적으로는 헌법상 개인 신앙의 자유가 명시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나, 시간이 흐를수록 교회를 향한 이슬람의 태도가 강경하게 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둠이 진해질수록 빛이 밝히 드러나듯, 교회가 두려움과 매너리즘에서 깨어나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해 주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기도제목  (0) 2017.09.20
2017년 4월 기도제목  (0) 2017.04.21
3월 기도제목  (2) 2016.03.10
11월 기도제목  (0) 2015.11.13